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 의 기본정보와 등장인물에 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방송시간 - 수 목 오후 8시 50분
몇부작 - 12부작
채널 - JTBC
연출 극본 - 연출 장지연, 극본 최경선
출연진 - 고경표, 강한나, 주종혁
촬영기간 - 2023.4~10월 사전제작 완료
통제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충만 예능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드라마
등장인물
송기백 - 고경표
이미지 메이킹 외길 인생 삼십삼 년의 울트라FM아나운서
수려한 외모는 물론 뇌까지 섹시하다는 찬사를 받으며 jbc의 간판 아나운서로 발돋움 하려고?! 하는 8년 차 아나운서다. 세상 모든 것은 만들어진 ‘이미지’라고 생각한다. 이렇다 할 집안, 배경은 고사하고 번번이 기백의 발목을 잡는 가정사에도 불구하고 기백은 지금의 ‘아나운서 송기백’을 만들었다.
하지만 그렇게 되기 위한 기백의 삶은… 정말 피곤하다. 지나치게 남의 눈을 의식하고, 항상 반듯하고 완벽한 모습만 보여야 한다는 강박에 시달린다.
자고 일어나니 딴 세상이다.
내 안에, 또 다른 내가 있었던 걸까. 혹시 내가. 헐크라도 된 건가?
기백이 변했다! 시도 때도 없이 까칠한 말을 툭툭 던지고, 그래놓고 1초도 지나지 않아 사과하고, 그러고는 또 독설하고. 기백을 처음 보는 사람이었다면. 딱 미친놈이다.
감정을 숨길 수도 없고, 하고 싶은 말을 참을 수도 없다. 불의건 정의건 기백에게 아 니다 싶은 건 때려죽여도 못 참는다.
결국 모든 것이 무너진다. 방송, 직장 그리고 인간관계까지. 그런데 그런 기백에게서 ‘듣도 보도 못한 새로운 예능캐’의 향기를 맡았다는 우주의 개코같은 믿음으로 단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던 ‘예능’이라는 새로운 길이 열리려 하는데,
이거 잘하면… 송기백 인생 2막일지도 모른다?
온우주 - 강한나
벌써 작가 경력이 12년이다. 우주(강한나)에게 눈에 띈 새로운 예능계의 신대륙이 있으니 바로 송기백(고경표) 솔직 담백한 그에게서 예능의 희망이 보인다. 그와 함께 일하고자 데리고 왔지만 자꾸 우주의 마음을 콕콕 건드린다.
김정현- 주종혁
국민사위라고 불리며 예능인 중에 인기 TOP이다. 우연히 참가한 트로트 오디션에서 2위에 입상하며 전국의 어머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말 그대로 국민사위
그런 그를 지금까지 버티게 한 건 온우주(강한나) 그녀 덕이다. 늘 그녀를 멀리서만 바라봤지만 이제 예능을 핑계 삼아 그녀 옆에 당당히 다가갈 수 있다